현재위치: > 블루레이, DVD > 블루레이
블루레이
GIUSEPPE VERDI - MACBETH/ ANTONIO PAPPANO [베르디: 맥베스] [블루레이 전용플레이어 사용]
판매가 : 44,000원
소비자가 : 44,000
제조사 : OPUS ARTE
원산지 : EU
상품코드 : 6994
수량 :
updown
SNS 상품홍보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1. Macbeth 



▶ 맥베스의 욕망과 광기를 처절하게 그려낸 사이먼 킨리사이드의 열연
베르디는 [오텔로], [팔스타프] 등의 말년의 걸작들을 내놓기 훨씬 이전부터 [맥베스]를 통해 셰익스피어 작품의 음악화에 도전했었다. 그는 남녀 간의 사랑이 완전히 배제된 채 셰익스피어의 원작이 갖고 있는 어두운 분위기를 재현하는 쪽에 자신의 모든 역량을 쏟았다. 강렬한 권력욕과 우유부단함을 겸비했던 맥베스와 그를 능가하는 강렬한 야망의 소유자였던 맥베스부인의 흥망성쇠를 드라마틱하게 다룬 이 작품은 특히 맥베스부인이 펼치는 광란의 몽유병 장면이 널리 알려져 있다. 본 영상물은 2011년 로얄 오페라 코벤트가든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2002년 처음 공개된 이후 10년 가까이 이 극장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는 필리다 로이드의 프로덕션을 리바이벌한 것이다. 영국이 자랑하는 정상급 바리톤 사이먼 킨리사이드가 노래와 연기 양쪽 모두에서 최적의 맥베스를 열연하였고, 우크라이나 출신의 대형 소프라노 류드밀라 모나스티르스카가 그에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맥베스 부인의 광기를 표출하였다. 거장 안토니오 파파노의 드라마틱한 지휘도 놓칠 수 없다.

- 베르디의 [맥베스]는 전성기 이전에 작곡된 비교적 초기 오페라임에도 그 음산한 힘으로 인해 아주 특별한 취급을 받는 작품이다. 특히 남녀 간의 사랑이 전혀 배제된 채 셰익스피어 원작의 어두운 분위기를 재현하는데 모든 초점을 맞추고 있다.

-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바리톤 사이먼 킨리사이드는 1959년 런던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캠브리지 세인트존스 칼리지 합창단의 대원으로 활동했고, 멘체스터 로얄 노던 칼리지 오브 뮤직에서 독일 리트의 권위자 존 카메론을 사사했다. 1987년 함부르크 슈타츠오퍼에서 ‘피가로의 결혼’의 백작으로 프로데뷔를 하였고, 이후 로얄 오페라 코벤트 가든, 파리 오페라,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를 두루 섭렵하면서, 이 시대를 대표하는 오페라 스타로 급부상하였다.

- 토스카니니 이후 이탈리아는 줄리니, 아바도, 무티, 시노폴리, 샤이 등등을 배출하면서 다른 그 어떤 나라에 부럽지 않은 강력한 지휘자 계보를 구성해왔다. 현재 이 계보의 적장자로 손꼽히는 이름은 바로 안토니오 파파노이다. 콘서트와 오페라 양쪽 모두에 능했던 자국 선배들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나가고 있는 그는 2002년부터 지금까지 로얄 오페라 코벤트가든의 음악감독을 장기 재임 중이며, 2005년부터는 모국을 대표하는 콘서트 오케스트라인 산타 체칠리아 음악원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 역시 겸하고 있다.


SPECIAL FEATURES
- Cast Interviews
- Cast gallery
- Rehearsing Macbeth with Antonio Pappano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5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당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