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오디오파일 LP > 180g LP > 가요&중국음악
가요&중국음악
Various Artists / 안녕, 광석이형 (180g Blue Vinyl LP)
판매가 : 40,100원
소비자가 : 40,100
제조사 : 페이퍼 크리에이티브
원산지 : KR
상품코드 : 12414
수량 :
updown
SNS 상품홍보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Disc. 1
1. [Side A] 나의 노래 - 바드 (The Bard) (04:07)
2. 변해가네 - 루드페이퍼 (03:55)
3. 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 - 이해완 (03:42)
4.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한대수 (04:45)
5. 그날들 - 선우정아 (04:58)
6. [Side B] 거리에서 - 조동희 (06:07)
7. 그녀가 처음 울던 날 - 프롬 (Fromm) (02:50)
8. 끝나지 않은 노래 - 김목인 (04:45)
9. 잊혀지는 것 - 하이미스터메모리 (04:09)
10. 서른 즈음에 - 101명의 김광석 팬분들 (05:07)

[안녕, 광석이형] 고음질 180g 블루컬러 바이닐(LP) 한정판 발매!

바드, 선우정아, 조동희, 루드페이퍼, 이해완, 프롬, 김목인, 하이미스터메모리, 한대수까지 여기, 함께, 살아있는 노래..
대한민국 트리뷰트(Tribute) 앨범 사상 최초로 음악인을 넘어서 101명 故김광석 팬들의 레코딩 참여로 이뤄낸 'Hommage Sing-Along 서른 즈음에' 가 담긴 [김광석 오마쥬 '나의 노래' 프로젝트]의 완결판!!!

+ 초도 한정 LP미니어처 CD 온 (On-Package) !
+ 국내 Life-Fragrance 브랜드 르 플랑(Le-Plein)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제작하는 바이닐마다 고유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아냅니다. 바이닐(LP) 개봉 시, 고유의 시그니처향을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합니다!

- [안녕, 광석이형] LP미니어처CD Track List - (Not For Sale - Promotional Use Only)
01. 나의 노래 - 바드 (The Bard) (04:07)
02. 변해가네 - 루드페이퍼 (03:55)
03. 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 - 이해완 (03:42)
04.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한대수 (04:45)
05. 그날들 - 선우정아 (04:58)
06. 거리에서 - 조동희 (06:07)
07. 그녀가 처음 울던 날 - 프롬 (Fromm) (02:50)
08. 끝나지 않은 노래 - 김목인 (04:45)
09. 잊혀지는 것 - 하이미스터메모리 (04:09)
10. 서른 즈음에 - 101명의 김광석 팬분들 (05:07)

[안녕, 광석이형] 앨범 소개

지난 2014년, 故김광석 탄생 50주년과 사후 18주기를 맞아 대중음악의 아픈 상흔으로 기억되는 그와 그의 노래에 담긴 '진정성'을 추모하며, 선후배 뮤지션들의 음악적 독창성을 담은 故김광석에 대한 헌정(Hommage : 오마쥬)과 세대 간 음악을 통한 공감(共感)의 이음새가 되어 주었던 "진정한 오마쥬" [김광석 오마쥬 '나의 노래' Part.1]에 이어, 2015년에 그의 19주기(2015.01.06)에 즈음하여
[김광석 오마쥬 '나의 노래' Part.2]가 발매되었다.

[Part.1] 발매당시 팬들과 언론의 지대한 관심 속에서 초판 '카셋트 테이프(Cassette Tape) 에디션'
1천매 한정반이 성공적인 판매를 보이며, "다시 김광석,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共感)의 음악으로" 라는 이례적인 평단과 대중들의 찬사를 들었던 프로젝트였다. 이후 [Part.2] 앨범은 "진정한 오마쥬"라는 본 프로젝트의 취지와도 부합되는, 대한민국 헌정 앨범 최초로 일반 대중들이 참여하여 故김광석에 대한 진정한 헌정과 경의의 마음을 모아 '101명이 부르는 서른 즈음에' 레코딩(2014년 5월 17일 명보아트홀)을 담아낸다. 더불어, 초판 한정반으로 금장(金裝 - Gold Print)반으로 해외에서 제작해 또한번의 폭발적인 관심과 지지를 이끌어 내었다.

참여한 뮤지션들마다 에너지 넘치는 음악적 표현력을 기반으로 마치 '오마쥬' 독백을 토해내는 듯한 감성과 절제된 가창으로 얹혀 놓은 출중한 트랙들로 재탄생했다. 전반적으로 각 곡의 참여 아티스트만의 음악적 개성을 최대한 발휘하며 동시에 故김광석의 노래가 가진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에 해가 되진 않는 선에서 빛나는 표현력으로 동시대를 아우르며 현재에도 여전히 진행중인 故김광석의 '끝나지 않은 노래'에 대한 헌정을 담아내었다. 특히나, 이 앨범은 기존에 발매된 바 있는 트리뷰트 성격의 故김광석 리메이크 앨범에 비해 음악적 완성도가 매우 높고, 음악적 다양성, 참여 아티스트의 폭 넓은 스펙트럼 등등의 차원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프로젝트로 평가받고 있음은 물론이다.
故김광석의 실질적인 유작으로 볼 수 있는 [다시 부르기 2] (1995)가 故김광석이 자신의 선배 한국 모던 포크 뮤지션들에게 헌정한 앨범이라면, 이 프로젝트는 그러한 김광석에게 헌정하고 공감하며 그의 음악으로 세대와 삶을 공감하게 하는 앨범이라 볼 수 있었다.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스터링 작업은 롤링 스톤즈, 밥 딜런, 노라 존스, 칙 코리아 등 당대 최고의 아티스트들과의 앨범 작업으로 유명한 뉴욕의 스털링 사운드 수석 엔지니어 '그렉 칼비(Greg Calbi)'와 Grammy 마스터링 부문 2회 Winner '브라이언 루시(Brian Lucey)'가 참여한 대중음악사적으로도 유의미한 앨범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시 후 여러 사유로 관련 음원서비스와 오프라인 유통을 중지할 수 밖에 없는 비운의 앨범으로 자리매김한다. 그로부터 4년 여가 지났고, 그에 대한 오마쥬 프로젝트의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한정판 바이닐(LP)로 당당히 부활합니다.
그가 없는 겨울은 여전히 춥기에.. 본 마지막 오마쥬 [안녕, 광석이형]이 자그마한 모닥불이 될 수 있길 희망합니다.

- 2018년, 겨울의 초입에서 안녕, 광석이형..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5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당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