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오디오파일 LP > 180g LP > 가요&중국음악
가요&중국음악
김도균 / Center Of The Universe (180g LP 한정반)
판매가 : 40,100원
소비자가 : 40,100
제조사 : Red Castle
원산지 : KR
상품코드 : 12311
수량 :
updown
SNS 상품홍보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Disc. 1
1. 쾌지나칭칭나네 1988
2. 진실은 여기있네
3. 아리랑
4. 해돋이
5. 밀양아리랑과 새타령
6. Rock Me Jesus
7. Not That Kind Of Love
8. Shadows Of Time
9. I'm The Way, The Truth & The Life


- K-Rock 전설의 밴드 백두산의 기타리스트이자 한국 3대 락 기타리스트로 손꼽히는 김도균의 솔로음반 리마스터링 LP발매!
- 고음질 리마스터링으로 더욱 풍부해진 저음역대와 와이드해진 스테레오 청감!

* 리마스터링 LP
* 독일 전문 오디오파일 프레스 공장 팔라스 프레싱
* 오디오파일용 180G 중량반
* 소닉코리아(전훈 감독) 리마스터링
* Limited Edition(소량 한정반)
* 오리지널 인서트(속지) 포함

(본 음반은 리마스터링으로 풍부해진 저음역대와 넓어진 스테레오 감 등의 LP수록 정보량이 많아진 부분을 감안하여, 독일 커팅 스튜디오의 조언에 따라 제작된 음반으로 초판 음반에 비해 약간의 음량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희귀반으로 애호가들의 수집의 표적이 되고 있는 김도균의 Out On The Street 앨범의 리마스터링 LP는 국내 대표 마스터링 스튜디오인 소닉코리아의 전훈 감독이 리마스터링 작업을 담당, 초판에 비해 현저히 깊고 풍부해진 저음역대와 와이드한 스테레오 감이 더해져 더욱 고급져진 청감으로 LP팬들의 귀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티스트 소개]
김도균은 시나위의 신대철, 부활의 김태원 등과 함께 80년대의 한국 락 기타를 다진 인물이다. 김도균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된 것은 그룹 백두산의 기타리스트로 가입하게 되면서부터 이다. 미 8군 밴드 솔로몬에서 활동하던 시절 유현상(보컬)과 한춘근(드럼), 그리고 김주현(베이스)의 만남으로 시작된 백두산의 데뷔앨범 [Too Far! Too Loud! Too Heavy!](1986)에서 우리는 그의 연주를 처음으로 접할 수 있었다.

딥퍼플과 주다스 프리스트 등을 연상시키는 프레이즈를 담고 있던 이 앨범에서 '어둠 속에서'를 히트시킨 백두산은 당시 라이벌 그룹인 시나위와 더불어 '한국적인 헤비메틀'을 표방하고 있었지만, 이듬해 두 번째 앨범 [The Moon On The Baekdoo Mountain]을 끝으로 해산하였지만 유현상의 4옥타브를 넘나드는 샤우팅 보컬과 서구의 기타리스트에 비해 손색이 없는 기타 실력을 지닌 김도균의 힘있는 플레이로 인해 국내 락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 작 [Center Of The Universe]는 2장의 백두산 앨범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락 기타리스트의 반열에 오른 김도균이 88년에 공개한 솔로 앨범으로 그의 염원이었던 한국의 국악과 서양의 락과의 접목을 컨셉트로 한 문제작이다.

김도균은 그의 본업인 기타연주 이외에도 전곡의 작사/작곡, 편곡, 리드보컬과 프로듀싱을 혼자 도맡는 혼신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후, 컴필레이션 앨범 「Rock In Korea」 (89)에서 임재범과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었고 임재범과 함께 슈퍼그룹 아시아나를 결성, 진일보한 락 음악을 들려주었으며 동료 그룹인 블랙 신드롬, 블랙홀, 스트레인저와 함께 [Power Together](93)를 작업하기도 했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5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당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