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오디오파일 CD > 가요&중국음악CD
가요&중국음악CD
박강수 / 2.5집 Old & New (Digipak)
판매가 : 11,900원
소비자가 : 11,900
제조사 : Vitamin
원산지 : KR
상품코드 : 10962
수량 :
updown
SNS 상품홍보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1.꽃길 (2:59)
2.사랑했던 날 (3:50)
3.그대고운 내 사랑 (3:53)
4.기억날 그날이 와도 (3:43)
5.그대와 함께라면 (3:45)
6.매일 그대와 (2:58)
7.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 (3:55)
8.나 너 좋아해 나 너 좋아해 (2:52)
9.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면서 (3:14)
10.인생이란 다 그런 것 (3:430
11.사랑일기 (4:29)
 
 

“라이브 무대에서 더욱 인정받는 포크싱어 “박 강수”꾸준한 공연활동으로 생겨난 마니아들의 박 강수를 향한 아낌없는 사랑은 3집 음반으로 가기 전 2.5집 special 음악작업을 할 수 있게 해주었고 팬들의 많은 기다림으로 4월 출시되어지기도 했다.


새봄맞이 4월 콘서트! 2.5집 음악들의 쇼케이스겸 라이브로 선을 보이기 위한 무대가 이어지기도 했었다.이번 새로운 음반에는 남자보컬 김현준의 참여로 더욱 더 포근해지고 다양한 색깔이 연출되기도 했다.


통기타와 바이올린, 첼로가 함께 어우러져 박 강수의 목소리에 새로운 느낌을 더하며 고급스러운 음반으로 팬들의 사랑을 아낌없이 받고 있다. 몇 년 전부터 리메이크 음반은 대중음악의 주를 이루었다.


새로운 음악들로의 기다림과 갈증은 다소 생겨났지만 침체되어 있던 음악 산업에는 도움이 되기도 했다.음반시장은 죽었다고 표현할 만큼 불황이었는데 10만장 이상의 판매를 했던 음반들이 또한 생겨났으니까 말이다.


아주 다양한 선곡들의 리메이크 음반들이 사랑을 받고 있는 요즘! 타이틀곡의 행보에 뒤처져 좋은 노래들이 묻히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박 강수의 2.5집 음반에서 그런 노래들을 찾으려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인생이란 다 그런 것” 을 타이틀로 한 거 보면 말이다


 음악성 있는 노래는 대중성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물론 가수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야겠지만 2.5집을 듣고 있으면 편안하다는 느낌이 앞선다. 요즘 음악들은 너무 어렵다...라고 말하는 음악 애호가들은 박강수의 2.5앨범이 좋은 선물이 될 거라고 믿는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5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당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