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오디오파일 CD > 가요CD
가요CD
배호 - 스테레오일대작 제3집 [리마스터]
판매가 : 13,400원
소비자가 : 13,400
제조사 : 지구
원산지 : KR
상품코드 : 10138
수량 :
updown
SNS 상품홍보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로 보내기     
    
 

1. 돌아가는 삼각지
2. 울고 싶어
3. 비 내리는 경부선
4. 안녕
5. 조용한 이별
6. 당신(경음악)
7. 마지막 잎새
8. 안개 낀 장충단 공원
9. 비 내리는 명동
10. 두메산골
11. 누가 울어(경음악)
12. 막차로 떠난 여자



불멸(不滅)의 가수 배호
 배호 스테레오(Stereo) 일대작 제 3집 리마스터링(Remastering) 음반

 리마스터링(Remastering) 음반은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그리 익숙한 것 같지 않다. 옛날 출반 된 음반들을 리마스터링(Remastering)이라고 하면 아날로그형식으로 옛날 녹음된 사운드를 다시 잡음 정도를 제거하고 재생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쉬우나 사실은 아날로그형식이었던 마스터를 디지털 포맷으로 전환하여 새로운 마스터를 만드는 과정을 말한다.
그래서 디지털리마스터링(Digital Remastering)이라는 용어와 리마스터링(Remastering)이라는 용어가 혼동되어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이 둘은 전혀 다른 개념이다.
기술적으로 보면 엔지니어들이 리미터(limiter), 이퀄라이저(equalizer), 컴프레서(compressor)등 소프트웨어 도구들을 이용하여 음악 전체의 사운드를 더 부드럽고 더 유연하게 조정하여 큰 음량을 통해 신선함과 흥분을 우리에게 선사하는 것이다.

왜 배호를 불멸(不滅)의 가수라고 부르는가?

배호를 우리는 불멸(不滅)의 가수라고 말한다.
그는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와 나이도 비슷하지만 데뷔도 비슷하다.
살아있다면 오히려 이미자보다 한 살 아래다. 그러나 그는 이미 44년 전인 1971년 7월11일 29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하였다.
1963년 데뷔하여 1971년까지 8년간의 가수활동을 하였지만 처음 3년을 제외하곤 5년 동안은 신장염으로 병 투병 중에 가수 활동을 하였다.
데뷔곡 ‘두메산골’에 이어 ‘돌아가는 삼각지’등을 발표, 당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하였고 25세에 발표된 ‘누가 울어, 안개 속으로 가버린 사람, 안개 낀 장충단공원’ 그리고 이어 1971년 7월 29세 되던 해 자신의 운명을 예고하듯 녹음 스튜디오 안에서 의자에 앉아 녹음한 곡이 ‘영시의 이별, 마지막 잎새’등이었고 그 후 노래가 발표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생을 마감하였다.
 (중략...)

지금도 그의 음반은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에 지구레코드에서 그의 히트 전곡이 수록된 “배호 스테레오(Stereo) 일대작 3집” 음반을 리마스터링(remastering)하여 출반하게 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환영한다. 그의 음원은 가짜가 많다. 심지어 흉내 낸 가수들의 음반이 배호의 노래인양 팔리기도 한다. 그가 오래전에 생을 마감했기 때문이지만 당시 음원 전곡을 보관한 곳이 지구레코드 밖에 없기에 “배호 스테레오(Stereo) 일대작 3집” 리마스터링(remastering) 음반이 더욱 가치 있고 앞으로도 영원히 남겨 질것이기에 음반 수집가나 애호가들에게 추천하고 배호를 사랑하는 여러분이면 누구나 갖고 싶은 음반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작곡가 음반기획자 임석호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개별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500원 이 추가됩니다
배송 기간 : 2일 ~ 3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당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사용후기를 적어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평점